웹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2020. 6. 14. 07:07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특히 경험이 부족한 경우 자신의 웹사이트 디자인에 참여한다는 개념은 흥미롭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다.


이 기사는 당신의 수준에 상관없이, 가능한 최고의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많은 조언과 아이디어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사이트에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태그 라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태그라인에는 독자들에게 사업에 대해 조금 알려주는 회사 모토나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방문자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계속 방문하려면 명확한 라인을 사용하라.




NoScript는 당신의 친구고 당신의 사이트가 그것이 기능적이라고 여겨지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시험이다.


확장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웹 사이트를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문 시스템처럼 일부 콘텐츠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정상이지만, 빈 페이지는 빨간 깃발이다.




오래되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콘텐츠에 대해 웹 사이트를 감시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그것이 1년 전에 일어났던 최근의 사건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은 떠날 것이다.


오래된 정보를 웹 사이트에 남기도록 허용하는 것은 사용자가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았다는 표시로, 사용자의 시간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더 이상 유용하지 않은 항목을 제거하려면 정기적인 일정을 설정하십시오.




여러분이 멋져 보이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오늘날 시판되고 있는 많은 웹 디자인 프로그램 중 하나를 구입하십시오.


이러한 전문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아름다운 사이트를 더 빨리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엉성하고 매력적이지 않아 보인다면, 굳이 돌아오려고 하지 않는 방문자들이 많을 것이다.




반복 방문자를 원할 경우 뉴스레터를 활용하십시오.


사람들이 특별 이벤트, 할인 또는 업데이트에 대한 통지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여러 번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등록 양식을 사이드바 또는 사이트의 페이지 맨 위에 놓고 등록한 사용자를 추적하십시오.


단지 당신의 뉴스레터를 그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




사이트를 일찍 테스트하고 자주 테스트하십시오.


방문자가 페이지를 보고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해야 한다.


웹 사이트 테스트 및 개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므로 항상 부지런히 진행하십시오.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모든 공간을 채워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너무 많이 사용함으로써 방문자들이 사이트를 복잡하고 혼란스럽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사이트의 요소를 공백으로 나누면 방문자가 어떤 요소가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를 쉽게 구별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빈 공간이 내용 못지않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구독할 수 있는 좋은 웹 디자인 뉴스레터를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할 때 영감을 얻기 위해 다시 의지할 무언가를 줄 것이다.


찬성과 초보자 모두 좋은 뉴스레터를 읽음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작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더 나아져야 하는지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ontact Us 및 About Us와 같은 웹 사이트의 기본 페이지를 만들고 진행하면서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처음 설정할 때는 소량의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방문객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원한다.




잠재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고, 제품과 서비스를 과시하기 위해 웹 디자인은 이 일을 위한 궁극적인 도구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좋은 웹사이트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탄약을 제공하는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이러한 팁을 지금 바로 적용하여 성공적인 설계를 만들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