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2020. 6. 14. 07:04카테고리 없음


영원히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이제 모든 사람들은 흡연으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을 이해하지만, 금연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단지 오른쪽 길로 조금만 밀면 될 것이다.


이 글에는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힌트가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 번씩 물건을 가져가세요.


영원히 그만두는 것에 집중하려고 노력한다고 자신을 압도하지 말고, 오늘을 위해 그만 두어라.


단기 목표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모두 그만두는 과정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준비가 되면 언제든지 목표와 시간 지평을 높일 수 있다.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항우울제부터 흡연을 덜 바람직하게 만드는 약에 이르기까지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약들이 있다.


다양한 금연 약물에 대해 알려주는 것 외에도, 그 또는 그녀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사회의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에 대해서도 알려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피하고 싶다면 과일과 야채를 먹어 보라.


사람들은 담배를 끊으면 살이 찐다.


그러니 입에 넣은 것을 주의하라.


이런 야채 간식을 좋은 아이디어로 만들어라.


건강한 식단을 먹으면 정신을 집중시키고 담배 없는 생활에 적응하면서 건강에 좋지 않은 욕구를 줄일 수 있다.




혼자서 그만두려고 하지 마라.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만두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이 이 습관을 버리도록 격려해 달라고 요청하라.


지지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또한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들을 겪는 다른 사람들과의 간단한 토론은 여러분이 이 원치 않는 습관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만둬야 할 한 가지 좋은 이유는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서입니다.


간접흡연은 다양한 위험한 건강 상태와 암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래서 담배를 끊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질병이나 다른 종류의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이 담배를 끊을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지금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더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그만두는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흡연은 조금 덜 매력적일 것이다.


보상하기 위해 더 많은 담배를 피우거나 다른 방법으로 흡입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는 습관을 버리는데 아주 좋은 출발을 하게 될 것이다.




담배를 영원히 끊을 수 있을 때까지 좋은 담배를 끊는 연습을 하라.


그만 두려고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 2차에 실패하게 될 것이다.


한 번에 하루씩 금연을 하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까지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노력해라.


만약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면, 새로운 금연 날짜를 정하라.


매번 더 길고 긴 시간 동안 종료하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다시 담배를 피울 필요를 느끼지 않을 정도로 오래 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간단할 것이다.


이 기사의 충고를 적용하면 습관을 끊는 것이 더 빨리 와야 한다.


너는 그것 때문에 더 건강해질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들도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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